학사안내공지사항

공지사항


공지코로나19 관련 공인출석 안내

기업경영학과 2022-03-10 13:56 697

제목 없음_2

  1.  
  2.  
  3. 코로나19 백신접종자의 공인출석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 

  4.  
  5. 1. 백신접종 관련 공인출석 문의사항은 학생지원팀(051-999-5603)으로 문의바랍니다. 

     

    2. 코로나19 확진 또는 증상 관련 공인출석 문의사항은 학과사무실(051-999-5462)로 문의바랍니다.

  가. 인정기간 : 백신 접종 당일 및 익일

  나. 인정서류 : 격리통지서 (확진자성명, 격리기간,격리장소,통지기관 등 필수기재 된 증빙자료) 첨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주소지 시,군,구 또는 보건소 문의 후 발급요청

    1)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

    2) 예방접종증명서

    3) 기타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(COOV* 등)

    ※ 질병관리청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

격리통지서의 경우 수정 가능성이 있는 문자나 SNS  공인출석 제출 자료 사용자제 권고

격리통지는 입원 격리통지서에 의하나 , 신속한 통지를 위해 <행정 절차법>제 22조 예외규정에 근거해 문자, SNS 등의 방법으로 통지 사진, PDF 형태의 법정통지서는 첨부 생략 가능
단, 격리자가 요청하는 경우 문서형태의 법정격리통지서 발급 행정절차법(제24조) 신속한 처리할 필요가 있거나 (중략) 경우에는 말 또는 그밖의 방법으로 할 수 있다. 이 경우 당사자가 요청하면 지체 없이 처분에 관한 문서를 주어야 한다.
<관련 : 교육부 학생건강정책과-2129(2022.3.11)>

  

  다. 인정절차 

    1) 학생이 담당 교과목 교수에게 사전 고지

    2) 신라넷에서 공인출석 신청

       신라넷→ 수업→ 공인출석→ 공인출석신청→ 신청날짜, 시간, 대분류(전염병), 소분류(법정 전염병 치료)선택→

       파일 선택(인증 서류 첨부)→ 저장

    3) 학생지원팀에서 공인출석 승인완료